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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술 없이 예쁜 눈 만들기 수술 없이 예쁜 눈 만들기 쌍꺼풀 수술 등 굳이 수술을 하지 않고도 잠깐의 시간만 투자하면 누구나 예쁜 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큰 돈 들이지 않고 예쁜 눈을 만들고 싶은 분은 꼭 따라해 보기 바랍니다. 1. 엄지손가락을 이용하여 눈썹 뼈 아래를 3초 동안 눌러준다. 2.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을 이용하여 눈썹사이를 1초 동안 눌러준다. 3. 눈 아래 뼈 부위부터 관자놀이까지 지긋이 눌러준다. 4. 한 쪽 손바닥으로 관자놀이를 짚고 다른 손 손가락으로 미간을 쓸어준다. 5. 한쪽 손바닥으로 귀를 덮은 후에 관자놀이를 쓸어준다. 6. 아이 케어 전용 제품을 눈 주위에 넓게 발라준다. 7. 흡수될 때까지 부드럽게 두들겨 주거나 쓸어준다. 자료 제공 : 뉴라인 성형외과(손희동 원장) 2020. 7. 4.
치아가 변색되는 이유 & 치아미백 정보 치아가 변색되는 이유 & 치아미백 정보 TV를 보면 연예인들의 하얀 치아와 예쁜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누런 치아나 변색이 심한치아는 깔끔한 인상을 위해 꼭 필요하고 대인관계에 있어 자신감에 영향을 주고, 또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인데요. 치아는 왜 기존의 하얀색에서 변색이 돼서 누렇거나 까맣게 변하는지 그 이유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시간이 흐르며 자연스럽게 변색되는 치아? 치아변색의 원인은 사실 다양하고 후천적인 이유 뿐 아니라, 선천적으로 우리가 가지고있는 피부색처럼 거무스름하거나 누런 이를 타고 났을 수도 있으며 혹은 노화로 인해 누렇게 변할 수도 있어요. 노화에 따른 변색은 치아의 법랑질이 마모되는데 그로 인해 내부의 노란 상아질이 더욱 드러나기 때문.. 2020. 7. 4.
족욕의 효능 7가지 발은 제2의 심장이라 할 만큼 우리 몸에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발에는 우리 몸의 혈관들이 모여 있어 족욕을 하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모든 기능을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고 합니다.또한 체내의 노폐물을 땀으로 배출해주어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효과에도 최고라고 합니다. 족욕의 효능 7가지 1. 족욕 효능 중 가장 으뜸은 역시 혈액순환 촉진 혈액순환이 만병을 고친다는 말이 있듯이 몸속에 피가 잘 돌아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족욕은 머리를 맑게 해주기 때문에 두통 불면증 신경쇠약에 효능이 있습니다. 3.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하여 주어 피부에 탄력을 줍니다. 4.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통과 신경통에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5. 다리 부종에도 족욕은 아주 좋은.. 2020. 7. 4.
장을 건강하게 하는 음식 6 장을 건강하게 하는 음식 6 ◆ 프리바이오틱스= 장내 염증을 막아주는 비피더스 등 유익균의 먹거리다. 인슐린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심장 질환과 당뇨 위험을 낮춘다. 판매하는 보충제도 있지만, 아스파라거스, 부추, 바나나, 마늘 등으로 섭취하는 게 좋다. ◆ 섬유소= 해로운 박테리아가 자라는 걸 막고 비피더스, 유산균 등 유익균의 번식을 돕는다. 사과, 돼지감자, 블루베리, 병아리콩, 렌틸콩 등에 풍부하다. ◆ 발효 음식= 김치, 요거트, 발효 두유 등은 만성 장 질환을 일으키는 장내 세균을 억제한다. 비피더스균을 강화한 요거트는 우유를 소화하지 못하는 유당 불내증을 완화한다. 유산균을 강화한 요거트는 염증성 장 질환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고됐다. 단, 설탕이 많이 든 가공 요거트는 피하는 게.. 2020. 7. 3.
구내염에 걸렸을 때 대처하고 관리하는 방법 구내염에 걸렸을 때 대처하고 관리하는 방법 1. 소금물 양치질 양치할 때와 입을 헹굴 때는 따뜻한 물에 소금을 약간 녹인 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수로 물을 삼켰을 때 위장을 자극하거나 구토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소금은 적정량만 타야 합니다. 소금물 양치는 구강 내를 살균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진정 효과로 잘 알려진 페퍼민트가 함유된 치약을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페퍼민트 치약은 구내염 완치 시간을 앞당기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얼음 머금기 일반적으로 구내염은 일주일 안에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약 3일쯤 경과했을 때 고통이 가장 극심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때 얼음을 입속에 머금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얼음은 잠깐 동안 구강 내를 마비 시켜 고통을 줄여주며 또 염.. 2020. 7. 3.
류마티스 관절염 vs 퇴행성 관절염 차이는? 류마티스 관절염 vs 퇴행성 관절염 차이는? 류마티스 관절염은 단순히 관절 변형에 그치는 병이 아니다. 우리 몸의 면역기능 이상으로 생기는 이 질환을 적절한 시기에 치료하지 않으면 관절변형은 물론, 폐와 혈관에도 염증을 일으켜 심하면 사망에 이를 수도 있는 무서운 질환이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지정한 '세계 관절염의 날'(10월 12일)을 맞아 류마티스 관절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1. 50~60대 중년 여성에게 호발 류마티스 관절염은 연골의 퇴행에 의한 관절염이 아니라 몸 안의 면역세포가 자기 자신의 관절 조직을 스스로 공격하여 파괴시키는 자가면역질환이다. 자가면역반응이 한번 생기면 계속 지속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평생 치료해야 한다. 주로 작은 관절인 손가락·발가락·손목·발목 관절을 공격하지.. 2020. 7. 3.
유방암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오해 6가지 유방암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오해 6가지 1. 여성에게 좋은 석류, 유방암 예방에도 좋다? (X) 여성호르몬과 구조가 흡사한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함유된 식품이 있다. 석류, 칡, 당귀, 인삼, 포도씨 등이 대표적이다.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화학 구조는 에스트로겐과 매우 유사해 마치 여성호르몬을 투여한 것과 같은 작용을 체내에서 일으켜 오히려 암 유발을 촉진할 수 있다. 아무리 좋은 음식도 치우치는 건 바람직하지 않다. 여러 영양소·식품을 고루 섭취하는 것이 좋다. 2. 가슴 성형 수술을 하면 유방암에 잘 걸린다? (X) 가슴 성형을 할 때 사용하는 의료용 실리콘이 유방암 발병 가능성을 높이지 않을까 걱정하는 사람이 있지만 큰 연관성이 없다. 다만 유방에 혹이 있어 조직 검사가 필요할 때 조직 검사용.. 2020. 7. 3.
지방 태우는 음식 TOP 10 지방 태우는 음식 TOP 10 ◆ 살코기 살코기에 많이 들어있는 단백질은 소화될 때 높은 발열 효과가 있다. 소화가 되는 동안 음식에 있는 칼로리의 약 30%를 태운다. 탄수화물이나 지방보다 단백질을 소화시키는 데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단백질은 또한 포만감을 줘 과식을 막아준다. ◆ 저지방 유제품 저지방 우유나 치즈, 요구르트에는 칼슘과 비타민 D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런 성분들은 신진대사를 왕성하게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근육량을 보존하고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 베리류 비타민 C가 풍부한 베리류에는 플라보라는 성분이 들어있다. 이 화합물은 신진대사를 증진시키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해 지방을 희석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한 연구에 따르면, 운동 전에 딸기와 라즈베리를 먹으면 지방을 30.. 2020. 7. 3.
기억력이 좋아지는 생활습관 기억력이 좋아지는 생활습관 1. 단어 하나로 공감각적인 상상을 펴라 불필요한 단어까지 무조건 외우기보다는 꼭 필요한 단어를 집중적으로 외우는 것이 기억력을 향상시킨다. 특히 위치를 기억할 때는 지도상의 위치를 생각하고 그림이나 표를 추상적으로 이미지화한다. 단어만 외우는 것보다 시각과 상상력을 통한 이미지가 기억에 오래 기억에 남는다. 2. 몸에 좋은 식품 보리를 섭취하라 된장과 청국장은 레시틴이 풍부해 두뇌 발달을 돕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지만, 보리는 건강식품으로만 알고 있는 경우가 많다. 보리에는 뇌의 에너지원이 되는 당질이 풍부해 두뇌 회전을 빠르게 하고 학습 능력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3. 음악으로 신경 세포를 자극하라 피아노를 연주하면 우뇌 피질을 자극하고, 대뇌 운동을 활발하게 해줘 기억력이 .. 2020. 7. 3.